[이벤트] 삼성증권 '중개형 ISA, 일석이조'
[이벤트] 삼성증권 '중개형 ISA, 일석이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이 '중개형 ISA, 일석이조'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 기준 삼성증권 중개형 ISA에서 국내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삼성증권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고, 특정 금액 이상(누적 기준)으로 국내 주식을 거래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신청된다.

이벤트 기간인 10월 29일까지 중개형 ISA에서 이벤트 대상 종목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10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50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갤럭시 워치4'를, 1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갤럭시Z플립3'를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종목은 국내 상장 주식 및 ETF(N)이다.

삼성증권에서 중개형ISA 개설 이력이 전무한 고객은 해당 이벤트와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중개형 ISA 계좌에 순입금·거래·잔고 유지 등 특정 금액 이상의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면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투자에 진심인편, 절세 응원 이벤트'와 '국내주식 온라인 위탁거래 수수료' 우대 혜택을 평생 제공받을 수 있는 계좌개설 축하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절세 니즈가 커지는 연말이 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절세 만능 통장'으로 불리우는 중개형 ISA 가입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돌려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