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대캐피탈 '힐링 프로젝트'
[이벤트] 현대캐피탈 '힐링 프로젝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캐피탈)
(사진=현대캐피탈)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현대캐피탈은 다음달 17일까지 자사의 디지털 중고차 금융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나만의 여행을 지원하는 '힐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지원금을, 2등과 3등에겐 각각 여행상품권 20만원과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중고차금융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 금융은 편리한 신청 과정과 다양한 부가서비스로 이용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고객이 차량 이용 성향에 따라 차량 구입을 원하는 경우 '디지털 중고차론' 상품을, 월 납입금 부담을 낮추고 절세 혜택이 필요할 경우 '디지털 중고차리스'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디지털 중고차론은 온라인 중고차 구매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온라인 전용 금융 상품이다. 고객이 중고차론을 이용하기 위해 거쳐야 했던 복잡한 과정을 없애고 전 과정을 디지털화했다. 제휴 채널을 거치는 대출 중간 과정이 생략돼 그만큼 금리 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 중고차론은 최저 3.5%부터 이용이 가능하며(고객별 대출 조건에 따라 금리차이 발생 가능), 오프라인 금융상품과 타사 중고차론 대비 저렴한 금리가 장점이다. 재직 증명이 가능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0.5%포인트(p)의 추가 금리 인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금리 혜택 외 중고차 품질 불안감을 해소해 주는 안심서비스도 제공한다. 차량진단평가사가 사고와 침수 여부를 확인하고 상태점검에서 계약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는 '중고차 안심동행' 서비스다.

여기에 전문가가 직접 차량을 점검해주는 '중고차 안심점검 서비스', 고객에게 차량을 무료로 탁송해주는 '홈 딜리버리 서비스', 주요 부품을 6개월간 무료로 보장해주는 중고차 무료보장 서비스를 엮은 '더 케어 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다소 혼탁한 중고차시장에서 믿을 수 있는 현대캐피탈의 금융을 알리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신뢰와 속도가 중요한 중고차 시장에서 현대캐피탈이 투명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중고차금융을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