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GS샵서 탈모샴푸 판매
현대약품, GS샵서 탈모샴푸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후 4시10분부터 '마이녹셀' 묶음 2종 방송
GS샵에서 17일 오후 4시10분부터 방송하는 탈모샴푸 '마이녹셀' (사진=현대약품)
GS샵에서 17일 오후 4시10분부터 방송하는 탈모샴푸 '마이녹셀' (사진=현대약품)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현대약품이 17일 오후 4시10분부터 GS샵(GS홈쇼핑)을 통해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바이 랩클'(마이녹셀)을 선보인다. 마이녹셀에 대해 15일 현대약품 관계자는 "소비자의 탈모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오랜 시간 개발 끝에 출시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현대약품에 따르면, 탈모 기능성 성분 '소이액트'와 함께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마이녹셀 콤플렉스'가 10% 함유된 마이녹셀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6주 사용 뒤 탈락 모발 수가 68.3% 줄고, 모발선 부위 피부 치밀도는 15.3% 늘었음이 확인됐다. 현대약품은 성훈 배우를 모델로 내세워 마이녹셀 TV 광고를 방영하고 있다.

17일 GS샵 방송에선 마이녹셀 대용량(400㎖) 4개와 체험분(100㎖) 1개, 파우치(6㎖) 5개, 앰플(60㎖) 1개를 묶은 '기본구성'과 기본구성 수량을 두 배 더한 '완벽더블구성'을 소개한다. 구매자를 상대로 추첨을 거쳐 경품도 보내줄 예정이다. 

현대약품 쪽은 "GS샵을 통해 풍성한 구성으로 마이녹셀을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