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편의성 기능·전투 스킬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편의성 기능·전투 스킬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29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편의성 기능을 추가하고 신규 전투 스킬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기존에 우편함에서 수령 즉시 시간, 장소와 관계 없이 사용되던 '미미르의 지혜' 시스템에 ON·OFF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개선했다.

이와 함께 각 클래스 별로 1종씩 영웅 등급의 신규 '액티브 스킬'을 추가했다. 액티브 스킬은 게임 내 스킬북 상인에게서 얻을 수 있다. 오딘은 클래스 각각의 고유한 특징이 뚜렷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밸런스 조정 및 스킬 추가를 진행할 계획이다.

여기에 1회성이었던 '합성 업적 시스템'을 '반복 업적 시스템'으로 변경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탈 것의 일부 옵션과 보유 효과를 효율적으로 개선해 전투의 재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진행 중인 콘텐츠의 시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시간표를 추가해 콘텐츠 접근성을 대폭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보스 클리어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흥행몰이를 하며, 출시 후 12주 연속 양대 마켓 매출 순위 1위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