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롯데카드 'LOCA 발급 100만장 돌파 기념'
[이벤트] 롯데카드 'LOCA 발급 100만장 돌파 기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카드)
LOCA(로카) 시리즈 중 지역 특화 혜택을 담은 LOCA in BUSAN(로카 인 부산) 카드. (사진=롯데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롯데카드는 'LOCA(로카) 시리즈' 발급 100만장 돌파 기념으로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로카 시리즈는 지난해 8월 처음 출시된 롯데카드의 상품 시리즈다. 시리즈를 선보인지 1년여 만인 지난 7월말 기준 누적 발급 장수 100만장을 돌파했다. 이는 롯데카드가 출시한 시리즈 상품 중 가장 빠른 수치다.

이에 롯데카드는 LOCA 시리즈 흥행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0월 22일까지 LOCA 시리즈를 주제로 한 게시물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등 LOCA 시리즈 100만원 캐시백(50명), 2등 애플워치 시리즈 6(50명), 3등 롯데백화점 10만원 모바일 상품권(200명) 등 총 3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단 1등 캐시백 당첨자의 경우 이벤트 종료일 기준 LOCA 시리즈 소지자여야 한다. 당첨자 발표 후 소지한 LOCA 시리즈 결제 대금이 100만원 이상이면, 결제 대금 차감을 위한 100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