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추석준비' 상품 200여종 판매
다이소, '추석준비' 상품 200여종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균일가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에서 만날 수 있는 추석 준비용 상품. (사진=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에서 만날 수 있는 추석 준비용 상품. (사진=아성다이소)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에서 추석 명절을 지낼 때 필요한 상품을 대거 준비했다. 다이소 본사 아성다이소는 15일 알뜰하게 이번 추석을 준비할 수 있는 상품 200여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추석을 겨냥해 다이소에서 준비한 상품은 지방 쓰기, 송편 찜기, 밤 가위, 휴대용 제기, 윷놀이 세트 등이다. 

지방 쓰기는 붓펜과 고정틀, 한지와 견본으로 짜였다. 포장지엔 지방 쓰는 방법을 새겼다. 추석 차례상을 차릴 때 필요한 전지, 양초, 향도 다이소에서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다.

'스텐레스 찜기' '요리용 면 주머니' '종이 찜 시트' '사각 채반'은 송편과 전 같은 명절음식을 만들 때 필요하다. '고급 밤 가위'는 차례상 필수품인 생율뿐 아니라 은행 껍질도 쉽게 깔 수 있도록 설계됐다. 

휴대용 제기는 술잔과 술잔 받침을 손잡이 달린 플라스틱 용기에 담은 상품이다. 플라스틱 용기는 제사상으로 쓸 수 있다. 성묘용 '꽃 포장지', 윷놀이와 공기놀이, 선물포장용 봉투와 쇼핑백도 준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