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9월 분양
DL이앤씨,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9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투시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DL이앤씨는 9월 중 서울시 강동구 고덕강일공공주택지구에서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단지는 서울시 강동구 고덕강일지구 3지구에 지하 2층~지상 27층, 6개동, 총 593세대 규모로 공급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84㎡ 419세대(20개 타입) △101㎡ 174세대(6개 타입) 등이다. 판상형, 타워형, 복층형 평면 등 다양한 주택형을 함께 선보인다. 

단지에는 실내골프연습장, GX, 게스트하우스, 스카이라운지(공유주방)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단지는 고덕강일지구에 조성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하남 미사강변도시와도 인접해 있다. 또한 입주민들은 지난 3월 개통된 5호선 강일역을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2·8호선 환승역인 잠실역과 2호선 삼성역 및 강남역 등으로 오갈 수 있다.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상일IC)와 중부고속도로(하남JC, 하남IC), 서울양양고속도로(강일IC), 올림픽대로 등이 인접해 있다. 

단지 인근에 강솔초등학교, 강명초등학교, 강명중학교가 있으며 초등학교 및 중학교 설립 계획 부지도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한영외국어고등학교와 배재고등학교 등도 주변에 위치해 있다. 

단지 앞에는 복합커뮤니티시설 및 근린생활시설 설립 용지가 마련돼 있으며 유치원, 도서관, 은행, 우체국 등 생활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코스트코,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사업지 인근에 공원 조성이 계획돼 있는 데다 능골근린공원, 벌말근린공원 등도 인접해 있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분양가 상한제의 적용을 받는다. 또한 전체 물량의 50%를 해당지역(서울시 2년 이상 연속) 거주자에게, 나머지 50%를 수도권(서울·경기·인천) 거주자에게 공급해 서울은 물론 경기, 인천 등 수도권 거주자 또한 1순위로 청약이 가능하다. 특히 전용면적 101㎡ 물량의 50%는 추첨제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입주는 2024년 1월 말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