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볼메이트 'LPGA 최나연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이벤트] 볼메이트 'LPGA 최나연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PGA 최나연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이벤트 포스터와 최나연 프로의 프로필 사진. (제공=볼메이트)
'LPGA 최나연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이벤트 포스터와 최나연 프로의 프로필 사진. (제공=볼메이트)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볼메이트가 'LPGA 최나연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8월 4일까지 볼메이트 네트워킹 탭, 골프노트에 개선하고자 하는 스윙 영상을 올리면 된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레슨 신청 댓글을 작성하면 최나연 프로가 3명을 추첨해 오는 8월 7일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당첨된 회원은 최나연 프로의 1:1 원포인트 레슨과 유튜브 채널 '나연이즈백'에 출연할 기회를 얻는다. 최 선수가 운영하는 나연이즈백은 17만 가량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총 조회 수 1350만 뷰를 달성하며 골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레슨 이벤트는 볼메이트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볼메이트 앱 내 이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PGA 최나연 프로는 지난 1월 볼메이트 ‘2021 나눔 댓글 챌린지’에 참여해 아마추어 골퍼에게 스윙 코멘트와 응원의 메시지를 주어 MZ세대 골퍼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권미진 볼메이트 대표는 "최근 MZ세대 중심으로 골프에 대한 관심이 지속해서 늘어나면서 골프 입문자와 아마추어 골퍼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무더운 날씨와 코로나19로 라운딩이 쉽지 않은 시기에 골퍼들에게 즐거운 이벤트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프 커뮤니티 서비스 볼메이트는 현재 누적으로 15만 5000건 다운로드, 라운딩 모집 건 16만 건을 기록하며 업계 1위를 달리는 중이다. 볼메이트 앱은 구글 안드로이드와 애플 iOS에서 모두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