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닷컴,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 새벽배송
쓱닷컴,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 새벽배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부터 일주일간 매일 2000세트 한정판매···29일~8월5일 집에서 수령 가능
SSG닷컴에서 한정 판매하는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 (사진=SSG닷컴) 
SSG닷컴에서 한정 판매하는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 (사진=SSG닷컴)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에스에스지(SSG·쓱)닷컴이 26일부터 8월4일까지 '뱅앤베이커스(Bang&Baker's) 에그타르트'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25일 쓱닷컴은 서울 용산구 ㈜하이브(HYBE) 본사 지하 하이브 인사이트에서 파는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를 집에서도 새벽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쓱닷컴에 따르면, 뱅앤베이커스의 에그타르트 한 상자와 '티 드링크'(침출차) 2종을 묶은 기획세트(1만4800원)를 매일 2000개씩 한정 판매한다. 새벽배송 주문자는 29일부터 8월5일까지 원하는 날 받을 수 있다. 단, 8월1일은 배송 휴무일이다.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는 포르투갈 방식으로 만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촉촉하다. 한 상자 안에 오리지널 맛 두 개와 애플시나몬 맛 한 개, 단팥호두 맛 한 개가 들어있다. 티 드링크 2종은 '팝그레이'(오렌지 얼그레이 맛)와 '사운드 허브'(레몬 그라스 맛)다. 

뱅앤베이커스는 방탄소년단(BTS) 소속사 하이브에서 지난해 상표 출원한 베이커리 브랜드다. 하이브는 에스피씨(SPC)삼립과 손잡고 개발한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를 하이브 인사이트에서 팔고 있다. 

쓱닷컴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 기획세트 판매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SNS를 통해 기획세트 구매 인증한 소비자 중 당첨자를 뽑아 하이브 인사이트 입장권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주는 것이다. 

홍준표 쓱닷컴 팀장은 "에그타르트를 집에서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새벽배송 신규 고객 유입도 기대된다. 화제성 높은 상품으로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