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치프 탄생 100주년 기념 '인디언 치프' 국내 상륙
인디언 모터사이클, 치프 탄생 100주년 기념 '인디언 치프' 국내 상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상륙한 인디언 치프 모습. (사진= 인디언모터사이클 코리아)
국내 상륙한 인디언 치프 모습. (사진= 인디언모터사이클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치프(Chief)' 100주년을 기념하는 2022년식 '인디언 치프'가 국내에 도착했다고 20일 밝혔다.  

치프란 이름이 갖고 있는'추장'이란 뜻처럼 그 존재 의미는 절대적이다. 마치 인디언 추장이 머리에 쓰는'워 보닛'과 같이120년 전에 창립한 인디언 모터사이클 역사 중 절대적인 아이콘 모델로 알려져 있다.

인디언 치프 시리즈 탄생100주년을 맞아 국내에 들어온 '올 뉴 치프'는 엔진을 제외한 그 어느 부분도 그 과거 모델과 닮은 곳이 하나도 없을 정도로 완전히 변신했다. 심플해 보이는 프레임과 그 안에 자리잡은1890cc배기량의116공냉식 썬더스트로크V트윈 엔진,그 위로 프레임을 앉듯 자리한 연료 탱크가 가장 인상적이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치프 시리즈는 인디언 스카우트 바버의 돌풍에 이은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허리를 다시 세우는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크루저 세계의 입문자부터 베테랑을 함께 만족시킬 디자인 그리고 기술적인 구성을 모두 갖췄고, 라이더의 가슴을 뛰게 하는 포스와 라이딩 본질에 충실한 미니멀리즘 세계관이 특징인 레어템이다"라고 말했다. 

2022년식인디언 치프는 다음달 중에 경기 과천점을 비롯해 서울 이태원점, 부산점, 춘천점, 평택점에서 전시 판매가 이뤄질 예정입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미국 최초의 오토바이 회사로 1901년에 설립된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전 세계 라이더의 마음을 사로 잡아 오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