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샤넬 팩토리5' 선착순 판매
SSG닷컴, '샤넬 팩토리5' 선착순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넬 N°5' 출시 100주년 기념 한정판 14종, 8월15일까지 구매 가능
SSG닷컴에서 8월15일까지 선착순 판매하는 '샤넬 팩토리5' 한정판. (사진=SSG닷컴) 
SSG닷컴에서 8월15일까지 선착순 판매하는 '샤넬 팩토리5' 한정판. (사진=SSG닷컴)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에스에스지(SSG)닷컴이 '샤넬 넘버5(N°5)' 출시 100주년 기념 한정 컬렉션을 팔기 시작했다. SSG닷컴에 따르면, 5일 0시부터 선보인 한정 컬렉션 '샤넬 팩토리5(Factory5)' 14종의 특징은 부엌, 정비소, 화실 등에서 만날 수 있는 산업용품이나 일상용품에 샤넬 넘버5 고유의 정체성을 담아낸 것이다. 

SSG닷컴에서 오는 8월15일까지 선보일 샤넬 팩토리5 14종 가운데 대표적 상품은 배쓰밤, 바디로션, 샤워젤이다. 배쓰밤은 금속상자(틴 케이스)처럼 생긴 용기에 넣은 캡슐 모양 입욕제다. 바디로션은 세제 재충전(리필) 용기에 담겼고, 샤워젤은 페인트통에 6㎖ 용량 캡슐 20개가 들어있는 상품이다. 물감 튜브 모양 바디크림과 기름통에 담긴 바디오일도 있다. 

샤넬 팩토리5 판매 기간 SSG닷컴에선 특정 상품이나 일정 금액 이상 구매자한테 샤넬 넘버5 샘플 등을 덤으로 준다. 팩토리5 전 상품 구매자는 종이가방을 받고, 향수(100㎖)를 사면 양초와 샤넬 넘버5 향수 샘플을 챙길 수 있다. 팩토리5 14종 가운데 1종 이상 포함된 샤넬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자한테 주는 사은품은 '샤넬 프리스티지' 샘플 4종과 '샤넬 네트백'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