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B금융 '반려가구 맞춤형, KB반려행복 패키지'
[신상품] KB금융 '반려가구 맞춤형, KB반려행복 패키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금융지주
사진=KB금융지주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KB금융그룹은 604만 반려가구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금융상품 'KB반려행복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KB반려행복 패키지에는 2017년 출시했던 'KB펫코노미 패키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조사결과를 반영했다. 상품을 개선하고 부가서비스를 강화했다.

패키지는 △KB반려행복적금 △KB반려행복신탁 △리브엠 반려행복 LTE요금제 △KB반려행복펫보험 △KB국민 반려愛카드 등 5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반려업종 관련 할인혜택과 스마트홈 펫케어 패키지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KB스타뱅킹 내 반려동물 정보등록 화면도 신설했다. 반려동물의 종류·품종·생일·몸무게 등을 등록할 수 있다. KB금융은 향후 이를 바탕으로 반려가구에 필요한 금융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민은행에서는 패키지 상품 출시를 기념해 △KB반려행복적금 △리브엠 반려행복 LTE요금제 △KB반려행복신탁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금융 관계자는 "반려동물 양육가구가 선호할 만한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계열사 협업을 통해 고객의 관심사를 반영하고 실제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