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7월 공모주 청약 우대 조건 완화
KB증권, 7월 공모주 청약 우대 조건 완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오는 7월에 공모주 청약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우대 조건을 완화했다고 29일 밝혔다.

공모주 청약 2배수 우대 혜택을 받고 싶은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중개형 개인종합관리자산계좌(ISA)를 신설하고 2000만원 이상 납입하면 된다. KB 중개형 ISA는 전국 영업점 및 MTS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또 전월 3개월 주식약정이나 전월 총자산 평균잔액이 1억원 이상일 때 2배수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청약 전월 총자산의 평균잔고와 전월말 총자산이 모두 3억원 이상이거나 KB증권 프리미어 등급(able premier Members) 해당 고객이면 3배수, KB스타클럽 등급이 MVP, 로얄스타 등급일 경우 2.5배수의 우대를 받을 수 있다.

3배수를 우대를 받기 위한 조건은 청약 전월 총자산의 평균잔고가 3억원 이상이면서 전월말 총자산이 3억원 이상 (동시충족)이거나, KB증권 프리미어 등급(able premier Members) 해당 고객일 경우다. 만일 위의 조건들 중 하나도 만족이 안되면 0.5배수 청약 한도를 부여받게 되니 유의해야한다.

공모주 청약 우대 조건에 대한 안내는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