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DGB대구은행 '언택트 카드'
[신상품] DGB대구은행 '언택트 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DGB대구은행은 언택트 라이프의 주요 키워드인 간편결제, 배달 앱, 스트리밍 대상 전용 할인 혜택 등을 담은 'DGB 언택트(Untac) 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DGB UntacT 카드로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쿠페이, 스마일페이, 페이코, SSG페이의 간편결제 서비스와 주요 배달앱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이용 시 10%가 할인된다.

상대적으로 여행 및 외출이 줄어들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이용 빈도가 늘어난 콘텐츠 이용에도 할인이 적용된다.

넷플릭스 및 유튜브 프리미엄, FLO, 멜론, 지니뮤직, 웨이브 등 동영상 ,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결제 시에는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최대 2만원, 전월 이용금액 60만원 이상 시 최대 3만5000원까지 3개 영역(간편결제, 배달 앱, 스트리밍) 합산 할인된다. 연회비는 1만원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생활상과 금융시장이 급격히 변함에 따라 고객이 현 시대 가장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금융 트렌드를 반영, DGB UntacT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언택트 시대 고객 편의를 제고하는 한편 코로나19 이후 시대를 기대하며 디지털, 간편화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춘 새로운 상품에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