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유진투자증권 'CFD 거래시 최대 1005만원 혜택 제공'
[이벤트] 유진투자증권 'CFD 거래시 최대 1005만원 혜택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차액결제거래(CFD) 거래에 관심있는 예비 전문투자자들을 위해 다음달 31일까지 'CFD 거래 이벤트' 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CFD(Contact For Difference)란 주식을 보유하지 않고 진입가격과 청산가격의 차액(매매차익)을 현금으로 결제하는 장외파생거래를 의미한다. 낮은 증거금만으로도 주식거래가 가능해 높은 레버리지 효과를 누릴 수 있고 매도 포지션 구축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일반 주식투자 대비 레버리지 효과로 인한 투자원금손실 가능성이 높아 금융투자상품에 대한 전문성이 있는 전문투자자만 거래할 수 있다. 전문투자자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자격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유진투자증권 MTS, HTS, 홈페이지를 통해 전문투자자로 등록한 신규고객 전원에게 5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전문투자자 등록 후 한 차례 이상 CFD 거래를 할 경우 5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CFD 월 거래금액에 따라 투자지원금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월 누적 합산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월간 50억원 이상 거래 시 10만원, 100억원 이상 거래 시 50만원, 150억원 이상 거래 시 100만원, 1000억원 이상 거래 시 1000만원의 혜택이 지급된다.  

민병돈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유진투자증권은 전문투자자들의 성공적인 CFD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는 한편, CFD 매매수수료도 0.14% 로 책정했다"며 "CFD 서비스에 관심있는 예비 전문투자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전문투자자 등록 및 CFD 거래 이벤트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영업점,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