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코노스바 모바일' 내달 6일 사전 예약
넥슨, 신작 '코노스바 모바일' 내달 6일 사전 예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판 오는 26일 애니맥스 방영 예정
사진=넥슨
사진=넥슨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넥슨은 23일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 사전 예약 이벤트 일정과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버전 방영 일정을 공개했다.

코노스바 모바일 사전 예약은 오는 7월 6일부터 진행되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3000명을 추첨해 원작 애니메이션 관람이 가능한 '티빙 프리미엄 이용권(1개월)',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1개월)', '라프텔 애니 멤버십(1개월)'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올해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예정인 코노스바 모바일은 이세계로 넘어간 은둔형 외톨이 소년의 대모험을 그리고 있는 원작의 독특하고 코믹한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게임 내 풀 스토리 및 전체 등장인물의 목소리를 한국어 음성으로 지원하며 게임 플레이 몰입감을 더욱 높이기 위해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에 참여한 '최승훈(카즈마)', '김율(아쿠아)', '김예림(메구밍)', '김채하(다크니스)' 등 성우진을 그대로 기용했다.

넥슨은 사전 예약 이벤트와 함께 7월 6일부터 코노스바 모바일 공식홈페이지에서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판과 일본어판을 스트리밍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앞서 6월 26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12시에 애니맥스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