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뱅앤옵룹슨 '베오플레이 포털'
[신제품] 뱅앤옵룹슨 '베오플레이 포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비 애트모스 음향 기술, 디지털 ANC, 가상 붐 암 마이크 기능 탑재
뱅앤올룹슨의 베오플레이 포털 컬러 3종 모습. (사진= 뱅앤올룹슨)
뱅앤올룹슨의 베오플레이 포털 컬러 3종 모습. (사진= 뱅앤올룹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뱅앤올룹슨(Bang&Olufsen, B&O)은 자사 최초의 게이밍 헤드폰 '베오플레이 포털'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서라운드 사운드와 뛰어난 마이크 성능, 편안한 착용감으로 게임뿐만 아니라 영화, 음악 감상에서 최상의 몰입감과 수준 높은 사운드가 특징이다. 그라데이션 알루미늄 이어컵이 강조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색상은 블랙 앤트러사이트, 그레이 미스트, 네이비 3가지다.

베오플레이 포털은 네오디뮴 자석이 탑재된 맞춤형 40mm 티타늄 드라이버로 선명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외부 소리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디지털 어댑티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돼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며, 돌비 애트모스 음향 기술로 실감나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한다. 

뱅앤올룹슨 어플리케이션의 '베오소닉' 기능을 통해 게이밍, 영화 등 5개의 EQ 프리셋을 선택할 수 있다.

게이밍용으로 사용시 최대 12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연결을 통한 음원 청취용으로 사용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최대 24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장시간 착용을 고려해 282g의 가벼운 무게로 설계했으며, 메모리폼 이어쿠션 내 턱관절 보호 구조가 내장돼 편안함은 물론 음향 환경까지 향상했다. 또 헤드밴드 안쪽은 내구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대나무 섬유 커버를 사용했다.

첨단 마이크로폰 기술의 음성 통신은 원활한 음성 채팅 및 통화가 가능하다.  사용자 음성에 초점을 맞춰 전파를 집중시키는 빔포밍 기술과 주변 소음을 제거하고 사용자의 음성을 증폭시키는 가상 붐 암 기능을 구현한다. 

신제품은 마이크로소프트 Xbox와 독점 출시 파트너십을 갖고 있다. 디자인드 포 엑스박스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대역폭이 높고 지연시간이 짧아 Xbox 무선 프로토콜을 통해 Xbox One 콘솔 및 Xbox 시리즈 X/S 등에서 최상의 경험을 할 수 있다.

무선 연결은 블루투스 5.1 버전을 지원하며, 더 빠르고 안정적인 페어링을 위해 마이크로소프트(MS)의 스위프트 페어(Swift Pair), 구글 패스트 페어(Fast Pair), MFi(Made for iPhone)를 지원한다. 또 aptX 어댑티브, AAC, SBC 코덱을 지원해 무선의 환경에서도 우수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충전은 USB-C타입이며, 3.5mm 유선 케이블을 지원한다. 멀티 포인트 기능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등 기기를 2대까지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가격은 67만 9000원이며, 3년 간의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