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저축은행, '2021 국가대표브랜드' 모바일뱅크 부문 대상
상상인저축은행, '2021 국가대표브랜드' 모바일뱅크 부문 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인섭 상상인저축은행 대표가 지난 10일 '2021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에서 모바일 뱅크 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이인섭 상상인저축은행 대표(오른쪽)가 지난 10일 '2021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에서 모바일 뱅크 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상상인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상상인저축은행은 지난 10일 '2021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모바일뱅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해 소비자 추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뱅뱅뱅'은 상상인저축은행이 선보인 종합 디지털금융 플랫폼이다. 영업점 방문 없이 비대면 실명 확인을 통해 언제든 △입출금 자유 계좌 개설 △전화연결 없는 자동대출 △계좌관리 △대출관리 △송금수수료 0원 △즉시이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상인저축은행은 뱅뱅뱅 출시를 통해 비대면 서비스 고객 접점을 선점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업그레이드 된 경험을 제공해 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인섭 상상인저축은행 대표는 "앞으로도 서민 금융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고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