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銀, '씨티골드 글로벌 액세스' 개시
한국씨티銀, '씨티골드 글로벌 액세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보경 기자]<ich-habe@seoulfn.com>한국씨티은행은 씨티골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중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 호주 등 34개국 씨티골드 498개 지점에서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 패키지인 '씨티골드 글로벌 액세스'를 개시한고 3일 밝혔다.

‘씨티골드’는 1억원 이상을 예치한 VIP고객들을 위한 1:1 맞춤 자산 관리 개념의 서비스다. ‘씨티골드 글로벌 액세스’를 통해 씨티골드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해외의 씨티골드센터를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환율 및 수수료 우대, 무료송금 등 씨티골드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 씨티골드센터 이용
지정된 세계 모든 씨티골드 지점에서 현지 전화와 팩스, 회의실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장비들을 자유롭게 이용가능하다. 
■ 씨티골드 전화 네트워크
씨티골드 고객은 해외에서도 24시간 무료전화를 이용해 한국씨티은행의  씨티폰과 직통으로 연결할 수 있고, 통화 안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거래하는 지점번호를 외울 필요없이 해외에서도 씨티폰을 통해 주거래 지점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 씨티골드 긴급 현금 지원 서비스
씨티골드 고객중 국제현금카드 소유고객은 해외에서 지갑을 잃어버렸거나 위급한 상황을 만나 급히 돈이 필요한 경우, 씨티골드 지점에서 짧은 시간내 개인별 가능한 한도 중에서 미화 2천 달러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우대 환율 혜택
씨티골드 고객은 해외에서 개인별 환전 가능한 한도 내에서 최대 미화 5천 달러까지 우대 환율로 환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씨티골드 국제현금카드 소지자는 전세계 30여나라 씨티은행 ATM 사용수수료 및 네트워크 수수료가 면제되며, 152개국 92만 여대 VISA/ PLUS, NYCE, STAR ATM에서 현금 인출이 가능하다. 
 
또한 씨티은행 신용카드 소지자는 전세계적으로 씨티은행이 직접 엄선한 호텔, 상점, 레스토랑, 관광지, 스파, 골프 코스 등 26,000 종류의 서비스에 대해 할인 및 우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김보경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