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신윷놀이2' 모바일 사전 예약 시작
NHN, '신윷놀이2' 모바일 사전 예약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N
사진=NHN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NHN이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캐주얼 보드게임 '신윷놀이2' 모바일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윷놀이2는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신윷놀이의 후속작으로, 전통적인 윷놀이 방식에 트렌디함을 더한 캐쥬얼 보드게임이다. 다양한 아이템 및 찬스 기능을 통해 전략성을 강화했으며, 심봉, 놀부, 춘향, 호랭, 제비, 미호 등 전래 동화를 모티브로 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이용자의 레벨에 따라 각각의 캐릭터들로 플레이 할 수 있다.

NHN은 올해 2월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이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왔다. PC 버전 '신윷놀이2'는 현재 한게임 페이지를 통해 플레이 가능하며 올 7월 중 모바일 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NHN은 모바일 신윷놀이2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신윷놀이2 게임머니 △트롯 심봉 스킨 캐릭터 △레벨 포인트를 2배로 높여주는 에너지 드링크를 포함한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한게임바둑·장기 이용자 대상 게임머니를 지급한다. 사전예약을 등록하면 신윷놀이2 모바일 오픈시점에 맞춰 한게임 바둑머니와 장기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신윷놀이2 모바일 사전 예약 이벤트는 모바일 오픈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