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세종문화회관과 문화예술 후원 맞손
신한은행, 세종문화회관과 문화예술 후원 맞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 오전 광화문에 위치한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문화예술후원 업무협약식에서 신한은행 진옥동 은행장(왼쪽)과 세종문화회관 김성규 사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 신한은행)
광화문에 위치한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문화예술후원 업무협약식에서 진옥동 신한은행장(왼쪽)과 김성규 세종문화회관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신한은행은 세종문화회관과 공동 문화예술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는 '문화예술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두 회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매년 8월 신한음악상 수상자 연주회 주간을 신설하고, 신한음악상을 통해 배출된 연주자들이 출연하는 클래식 페스티벌(Shinhan Music Awards Week)을 정례화 하기로 했다. 올해 첫 연주 일정은 오는 8월26일 세종체임버홀에서 진행된다.

신한음악상은 지난 2009년부터 시작한 신한은행의 대표 메세나 프로그램으로 현재까지 50여명의 국내 클래식 유망주들을 발굴한 바 있다.

진옥동 신한은행장은 "수상자들이 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발달장애 연주자와의 다양한 연주기회를 새롭게 추진했다"라며 "이번 세종문화회관과 업무협약을 통해 재능을 사회에 기여하는 품격 있는 클래식 연주자로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