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6월 한 달 '풍성한 여름맞이 대축제' 행사
전자랜드, 6월 한 달 '풍성한 여름맞이 대축제'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컨·선풍기 등 냉방가전 구매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점에서 고객들이 스탠드형 에어컨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점에서 고객들이 스탠드형 에어컨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전자랜드는 6월 초여름을 맞아 냉방가전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아직 냉방 가전을 구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에어컨과 선풍기를 함께 구매하면 추가 혜택을 주는 '냉방 가전 동시 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30일까지 에어컨 행사 모델과 선풍기 행사 모델을 동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최근 방마다 에어컨을 설치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어 이에 맞춰 선풍기 대신 창문형 에어컨 전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도 포함된다.

또 에어컨만 구매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서는 행사 기간 100만 원 이상 스탠드형 에어컨 전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를 제공한다. 특정 행사 모델을 삼성 제휴 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만원을 추가 캐시백으로 지급하며, 카드사 문자 수신을 허용한 고객에 한해 에어컨 금액대별 최대 5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는 초여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홈캉스를 지원하는 '여름 휴가를 부탁해'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전자랜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즉석 당첨 형식의 경품 응모 이벤트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리면 당첨자에게 홈캉스 지원금 300만원(1명), 100만원(3명), 커피 머신(3명), 노래방 마이크(5명), 배달의 민족 2만원 상품권(2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0명)을 증정한다.

이 밖에 '여름 휴가를 부탁해' 행사의 소문 내기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페이지의 URL과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글을 전체 공개로 개인 SNS에 게재한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게시글 URL을 등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소문 왕 1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며 10회 이상 공유한 회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00%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지난해 유난히 길었던 장마로 인해 냉방 가전을 구비하거나 새로 장만하지 않은 소비자들이 많다"며 "올여름은 작년과 달리 유례없는 폭염이 예고된 만큼 이번 동시 구매 행사를 통해 냉방 가전을 한 번에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