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사전 다운로드 시작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사전 다운로드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18일 신작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트릭스터M'이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이날 낮 12시부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엔씨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에서 트릭스터M을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는 오는 20일 00시부터 가능하다.

엔씨는 공식 유튜브 채널 '드릴월드'에 '파고파도 컴퍼니 5화. 직업 선택 가이드편'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영상에서 트릭스터M의 8가지 직업(고고학자, 엔지니어, 자산가, 주술사 등)의 무기 타입, 스킬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트릭스터M은 19일 '그랜드 오픈 전야제' 이벤트를 연다. 오전 11시 '미리드릴어워드'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시작 후 달성한 각 기록(미니게임 최고 누적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 '컴퍼니 커뮤니티'에 가장 많은 게시글을 쓴 컴퍼니 등)에 따라 다양한 선물(블루투스 스피커, 키보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한다. 트릭스터M 커뮤니티에 올라온 기습 퀴즈의 정답을 맞힌 이용자가 게임 아이템(상급 패션/펫 소환권, 드릴 럭키 박스 등)을 받을 수 있는 '게릴라 깜짝 퀴즈' 이벤트도 하루 동안 운영한다.

엔씨는 트릭스터M 사전 예약을 지난 17일 마감했다. 참여자는 트릭스터M 출시 후 다양한 아이템(비만 병아리, 포푸리 드릴, 까발리에 천만장자 꾸러미)을 받는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