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1돌 한국콜마, CI 변경···'세계로 향하는 문' 의미
창립 31돌 한국콜마, CI 변경···'세계로 향하는 문' 의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바이오헬스케어 분야 글로벌 플랫폼 넘버원 서비스 기업 도약 의지 표현
한국콜마의 새 CI  
한국콜마의 새 CI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창립 31돌을 맞은 한국콜마가 정체성을 표현한 시아이(CI)를 바꾸며 재도약 의지를 다졌다. 17일 한국콜마에 따르면, '뷰티·바이오헬스케어 분야 글로벌 넘버원(No.1) 플랫폼 서비스 기업 도약' 의지를 담아 2011년 이후 10년 만에 바꾼 CI는 국내외 주요 관계사에 적용될 예정이다.  

새 CI는 한국콜마의 영문 머리글자 에이치(H)와 케이(K)를 한자 '문(門)' 모양으로 형상화했다. 뷰티·헬스케어 관련 제품이 모두 콜마란 문을 통해 세계와 연결된다는 뜻이다. 

1990년 창립 이후 쌓아온 혁신 기술로 고객의 비전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도 담겼다. 사선과 '이노베이션 블루' 색깔은 한국콜마가 한결같이 지켜온 신뢰와 혁신을 상징한다. 

'사이언스 투 서브(Science to Serve)'였던 슬로건도 '커넥트 포 이노베이션(Connect For Innovation)'으로 바꿨다. 고객사의 비전과 소비자 요구를 이어줘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다며 '연결(커넥트)'을 강조한 것이다. 

윤상현 한국콜마 부회장은 창립 31주년 기념사를 통해 "새 CI는 세계로 향하는 문이라는 의미가 담겨있으며, 혁신적 기술과 제품이 콜마라는 문을 통해 글로벌 무대로 나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모든 고객사의 비전과 가치를 실현시켜 주는 플랫폼 서비스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