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 3구 모델' 
[신상품] 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 3구 모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더리스 인덕션(IHR-BQ30E) (사진=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IHR-BQ30E) (사진=SK매직)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SK매직는 지난달 출시한 프리미엄 인덕션 '보더리스 인덕션(모델명: IHR-BQ40E/410)' 4구 모델에 이어 3구 모델(모델명: IHR-BQ30E/300)을 선보이고 오는 31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보더리스 인덕션 3구 모델은 동일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비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성능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보더리스 인덕션은 지난 1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1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하며 세계 무대에서 먼저 인정 받은 제품이다. 화구 간 경계를 없애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도 공간의 제약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촘촘하게 배열된 6개의 고성능 싱글쿼드 코일이 빈틈없이 고르고 빠르게 열을 전달해 사각지대 없이 7개 쿠킹존 어디에서나 3400W의 최고화력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인덕션 상판 위에 용기를 올려두면 자동으로 위치와 크기를 감지해 총 5가지 맞춤형 라이팅 컬러로 표시하며 조작부에서 별도로 화구를 선택하지 않아도 용기를 자동 인식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기본 터치식 조작은 물론 국내 유일 모든 화구의 화력 조절이 가능한 탈부착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 컨트롤 방식이 적용됐다. 좌우로 다이얼을 돌려 화력을 15단계까지 섬세하게 조절 할 수 있으며 마그네틱 재질로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해 상판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이밖에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잔열 표시 라이팅, 과다 물넘침 감지 자동 OFF, 반려동물 잠금 등 총 23종 국내 최다 안전장치가 적용됐으며 사물인터넷(IoT) 기능을 토해 스마트폰으로 작동 상태를 원격 제어 가능하다. 

이번 출시한 보더리스 인덕션 3구 모델은 총 2종으로 일시불 가격은 189만원 (IHR-BQ30E), 179만원(IHR-BQ300)이다. 렌털 계약 시 월 렌털료는 3만 8900원(의무사용 5년, IHR-BQ30E 기준), 2만 8900원(의무사용 7년, IHR-BQ30E 기준)이다. 렌털의 경우 계약 기간에 따라 36개월 혹은 48개월차 상판 무상 교체를 지원하는 '안심 OK서비스'도 추가 제공된다.

SK매직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보더리스 인덕션(3구) 일시불 구매 고객 200명 한정으로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20평형)를 패키지로 판매하며 렌털 고객은 렌털료 15% 할인과 플렉스 냄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보더리스 인덕션의 사전예약판매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