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강철부대' 촬영현장 사진 sky앨범서 공개
KT스카이라이프, '강철부대' 촬영현장 사진 sky앨범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사진=KT스카이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강철부대'의 미공개 현장 스틸컷을 자사 TV앱 서비스인 sky앨범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 안드로이드 셋톱박스 고객은 방송에서 공개된 적 없는 강철부대 출연자들의 생생한 현장 사진을 보며 촬영현장을 함께하는 듯 한 생동감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강철부대 특집 갤러리는 6월말까지 sky앨범에서 감상할 수 있다.

강철부대는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경쟁하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스카이라이프의 MPP(Multi Program Provider)인 스카이라이프티브이와 채널A가 공동 제작했다.

sky앨범은 휴대폰으로 사진과 영상을 클라우드 공간에 업로드 해 TV를 통해 크게 보고, 빠르고 쉽게 공유할 수 있는 디지털 앨범이다. 안드로이드 셋톱박스 고객은 채널번호 777번이나 TV홈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지난 3월말 서비스 론칭 이후 누적 가입고객 1만명을 기록했다.

김철수 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스카이라이프티브이와 채널A의 공동 제작 콘텐츠인 강철부대를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들에게 작은 선물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현장 사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스카이라이프는 고객 만족을 위해 콘텐츠와 연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철부대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SKY와 채널A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올해 3월 첫 방송한 이후 지난 11일 방송된 8회가 두 채널 합산 시청률 6.5%, 2049 시청률은 지상파 포함 전체 프로그램 1위를 기록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