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저소득 가정 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SK C&C, 저소득 가정 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SK C&C는 성남시 분당구 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성남지역의 저소득 가정 학생들을 대상으로 총 6,700만원의 장학금과 600만원상당의 교복을 전달하는 ‘행복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 정철길 SK C&C 부사장(사진 넷째줄 오른쪽에서 네번째)과 양경석 성남시청 주민생활지원국장(사진 넷째줄 오른쪽에서 세번째) 등이 장학금 수혜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 서울파이낸스
 
이 날 전달식에는 정철길 SK C&C 부사장과 김경우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장 등 주요 인사 9명이 참석, 장학금 수혜학생 67명에게 각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한편 이들 중 26명의 중고등학교 신입생들에게는 교복을 전달했다.
 
이번에 지급된 7,300만원 상당의 장학금 및 교복은 지난 한 해 동안 SK C&C 임직원 1,000여명이 참여해 매달 적게는 5천원에서 많게는 5만원까지 성금을 기탁해 마련한 것이다.
 
이 날 장학금을 지급받은 학생들은 가정환경은 어렵지만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학교생활에 충실한 학생들로 성남시와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의 추천을 받아 선정됐다.
 
정철길 SK C&C 부사장은 “올 해로 네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우리 사회에 따뜻한 행복을 가져다 줄 청소년들이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나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됐다”며 “이들이 우리 SK C&C 임직원들의 소망이 담긴 행복날개를 달고 자신의 꿈을 향해 힘차게 날아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