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 6월 분양
반도건설,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 6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보라 더 크레스트 조감도. (사진=반도건설)
유보라 더 크레스트 조감도. (사진=반도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반도건설은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에 위치한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6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 오피스텔은 지하4층·지상3층~최고 45층, 전용면적 59~84㎡ 총 560실과 지하4층·지상 3층~최고41층, 전용면적 59~84㎡ 총 556실 등 2개 블록으로 구성된다. 

단지 내 상업시설은 연면적 3만85㎡,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고덕국제신도시 중심부인 비즈니스 콤플렉스타운에 들어선다. 차량으로 5분내 수도권 1호선 서정리역에 닿을 수 있다. SRT·KTX·수도권 1호선이 정차하는 지제역과도 가까워 서울의 접근이 용이하다. 고덕국제신도시를 순환하는 BRT(간선급행버스체계) 정류장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약 도보 10분 거리에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가 입주한 고덕국제화도시 첨단산업단지가 있다. 인근에 고덕초등학교(가칭)가 2023년 9월 개교 예정이며 중학교, 고등학교 부지도 마련돼 있고 국제학교 신설이 예정된 에듀타운도 인근에 위치한다. 단지 바로 앞 고덕수변공원(일부세대 조망 가능)과 함박산 중앙공원 등이 위치해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고덕국제신도시는 사업면적 1342만㎡에 향후 5만6000여가구(14만명)가 거주하는 수도권 남부 신도시로 성장할 전망이다. 고덕국제신도시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생산기지인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가 조성되면서 '삼성효과'를 누리고 있다.

한편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 오피스텔·상업시설 견본주택은 평택시 비전동 일대에 있으며 입주는 2025년 1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