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아이유 출연 '야크아이스' 광고 공개
블랙야크, 아이유 출연 '야크아이스' 광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릴러 콘셉트로 입는 순간 등골 서늘해지는 시원함 전달하고 호기심 유발"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모델 아이유가 '야크아이스' 시리즈를 보여주는 화보. (사진=BYN블랙야크)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모델 아이유가 '야크아이스' 시리즈의 시원함을 보여주는 화보. (사진=BYN블랙야크)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비와이엔(BYN)블랙야크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모델 아이유가 '야크아이스'를 소개하는 올해 봄·여름(S/S) 시즌 두 번째 광고를 선보였다. 

BYN블랙야크에 따르면, 블랙야크의 냉감 제품 시리즈이자 자일리톨 원료가 포함된 자체 개발 냉감 소재 이름인 야크아이스는 수분에 접촉할 때 열을 빼앗는 원리를 이용해 여름철 적정 체온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공포(스릴러) 콘셉트로 만든 이번 광고에선 입는 순간 등골이 서늘해지는 것 같은 야크아이스의 시원함을 보여준다. 이날 공개된 화보에서 아이유는 두려워하는 듯 보이는 표정으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야크아이스 냉감 티셔츠에 운동용 바지, 반바지, 레깅스 등을 버무린 산린이(산+어린이)의 아웃도어 패션도 보여준다. 아이유가 선보인 '비에이시(BAC)청화티셔츠'와 'BAC설악3티셔츠'는 블랙야크의 냉감 기술력에 국내 사용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인 '플러스틱'이 결합된 제품이다. 

화보와 함께 아이유가 두 옷을 입어본 뒤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들었다고 믿기지 않을 만큼 뛰어난 착용감과 입는 순간 느껴지는 시원한 촉감 등에 대해 만족스러움을 드러낸 메이킹 영상도 공개됐다. 화보와 메이킹 영상은 블랙야크 공식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서 볼 수 있다. 

이번 광고에 대해 블랙야크 쪽은 "야크아이스의 우수한 냉감 기능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동시에 호기심을 자극하는 콘셉트"라며 "아이유의 호흡이 더해져 올여름 시원함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