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호캉스 패키지 출시
서울신라호텔, 호캉스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의 어번 아일랜드 키즈풀 전경. (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어번 패밀리·신라 스파 패키지를 선보였다.

6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어번 패밀리 패키지는 온 가족이 함께 객실과 조식 뷔페, 야외 수영장(어번 아일랜드)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5월부터 어린이와 성인 모두 수영을 하면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키즈풀 시네마를 운영한다. 성인 2인 및 소인 1인 기준으로 객실 1박(비즈니스 디럭스 룸, 그랜드 코너 디럭스 룸, 수페리어 스위트 중 선택 가능), 더 파크뷰 조식 뷔페,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체련장·실내 수영장 혜택이 제공된다. 5월6일부터 31일까지 일~금요일 체크인 고객 한정으로 신라 키즈 에코백 1개를 제공하며 그랜드 코너 디럭스 룸 또는 수페리어 스위트 투숙 시에는 객실예약과를 통해 키즈 텐트를 준다.

신라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서울신라호텔 본관 3층에 있는 겔랑 스파에서 2인 60분 또는 1인 120분의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라 스파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기준 객실 1박, 겔랑 스파,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체련장·실내 수영장 혜택으로 구성됐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룸 또는 수페리어 스위트 룸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서울신라호텔 객실예약과를 통해서만 예약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