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멕·러·브 채권 유튜브 실시간 세미나'
NH투자증권, '멕·러·브 채권 유튜브 실시간 세미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NH투자증권은 6일 오후 4시부터 회사 공식 유튜브에서 'QV시크릿 클래스 - Private 웹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브라질, 러시아, 멕시코 채권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 및 관심 있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는 실시간 세미나다. 

신환종 NH투자증권 FICC리서치센터장이 '2021년 멕러브 해외채권 투자전략'을 주제로 강의한다. 

신환종 센터장은 2008년 미국 서브프라임발 글로벌 금융위기와 유럽 재정위기, 미중 갈등 심화를 예측한 글로벌 투자전략가다. 금융위기 분석에 정통한 신 센터장은 2014년 여름 이후 브라질 채권 폭락을 예고한 후 2016년 초반 턴어라운드를 정확히 예측했다. 

NH투자증권 FICC리서치센터는 타 증권사와는 달리 코로나 사태 직전인 2019년 말부터 '브라질 채권 투자가 더 이상 매력이 없다'며 하향 조정한 투자 의견을 현재까지 유지했다. 

이후 지난해와 올 상반기 브라질 채권 가격이 다시 폭락하고 헤알화가 급락하는 등 브라질 채권 투자의 변곡점을 정확히 제시해왔다. 

이번 설명회에서 이달 초 현재 상황에서 브라질, 멕시코, 러시아 채권 전망을 국내외의 정치경제적 이슈를 종합해 제시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NH투자증권 QV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 공지사항 및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 신청한 고객에 한해 유튜브 라이브 세미나의 URL을 시작 30분전에 전달받을 수 있고, 라이브 강의 후 댓글을 통해 궁금한 점에 대해 질의응답을 실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