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엔픽셀 '그랑사가 100일'
[이벤트] 엔픽셀 '그랑사가 100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픽셀
사진=엔픽셀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픽셀은 6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그랑사가'의 서비스 100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간 진행되는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성목의 열매 100개를 지급, 무료 장비 뽑기 총 100회를 제공하는 한편 5000 다이아, 3000 그랑쥬얼, SSR 그랑웨폰 등을 선물하며, 6월 3일까지 진행되는 '엘리사의 특별 이벤트'를 통해 SSR 천사 그랑웨폰, SR 장신구 및 방어구 등 캐릭터 육성 재료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큐이의 보물찾기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 공식 카페 및 공식 SNS 등 다양한 장소에 숨겨진 쿠폰을 사용하면 성목의 열매 및 성목의 이슬 등 장비 뽑기 재료를 지급하고 쿠폰 누적 사용 횟수에 따라 SR 장신구, SSR 그랑웨폰 및 아티팩트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엔픽셀은 "지난 100일간 그랑사가를 플레이 해주신 유저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유저들이 보내주시는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며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랑사가는 지난 1월 엔픽셀에서 선보인 첫 번째 타이틀로 모바일 및 PC 등 멀티플랫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방대한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화려한 그래픽 등을 토대로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그랑사가는 출시 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3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현재도 양대 마켓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