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16일까지 '스타워즈 위크'
SSG닷컴, 16일까지 '스타워즈 위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아 패션·완구·식품 최대 80% 할인판매···3~9일엔 쿠폰 28만장 발급
SSG닷컴에서 3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스타워즈 위크' 포스터 (사진=SSG닷컴)
SSG닷컴에서 3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스타워즈 위크' 포스터 (사진=SSG닷컴)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에스에스지(SSG)닷컴이 3일부터 16일까지 '스타워즈 위크'를 열어 패션·완구·식품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스타워즈 위크에 대해 SSG닷컴은 "(영화) 스타워즈 팬들이 5월4일을 '스타워즈 데이'로 기념하는 것에 착안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기획됐다"고 소개했다. 

SSG닷컴에 따르면, 스타워즈 위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로 스타워즈 캐릭터를 활용한 '핫토이' 피규어를 최대 20% 할인가격에 살 수 있다. 해즈브로에서 출시한 '스타워즈 더 차일드 말하는 요다'와 '포스 FX 라이트세이버 아사즈 광선검'은 28% 깎아준다. 레고 신상품인 '다스베이더 헬멧'과 '스카우트 트루퍼 헬멧'은 결제금액의 10%를 SSG머니로 적립할 수 있다. 

시계 브랜드 스와치와 플릭플락이 참여하는 어린이날 시계 대잔치, 신성통상의 제조·유통 일괄형 패션(SPA) 브랜드 탑텐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패밀리 세일, 나이키 키즈 운동화·슬리퍼 최대 44% 할인, 스웨덴의 SPA 브랜드 H&M 전 상품 10% 할인 등도 준비했다. 

할인행사와 별도로 SSG닷컴에선 3일부터 9일까지 총 28만장에 이르는 선착순 쿠폰과 추가결제 쿠폰을 발급한다. 해당 기간 매일 오전 9시부터 8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2만원 할인되는 쿠폰 4만장을 선착순 지급하는데, 일반 결제 10%(2만장)와 쓱페이 결제 15%(2만장)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5만원 이상 결제할 때 최대 1만원 할인되는 10% 쿠폰과 10만원 이상 결제할 때 최대 2만원 할인되는 7% 쿠폰은 중복 발급한다. 두 가지 쿠폰은 행사 기간 내 아이디당 한 번씩만 발급 가능하다. 

사은품도 준비했다. 3일부터 9일까지 1회 8만원 이상 결제한 선착순 5000명한테 스타워즈 캐릭터인 다스베이더 모양 피규어 물병을 준다. 새 회원 200명은 2만원 이상 결제하고 스타워즈 입체 머그컵을 챙길 수 있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전문관 라이선스 계약한 뒤, 지난 3월 디즈니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열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스타워즈 주제로 오직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상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