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산본 우륵아파트 리모델링 수주
DL이앤씨, 산본 우륵아파트 리모델링 수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본 우륵아파트 리모델링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산본 우륵아파트 리모델링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DL이앤씨는 산본 우륵아파트 리모델링 사업을 수주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일 열린 시공사 선정 총회에서 단독으로 입찰에 참여한 DL이앤씨가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 총 공사비는 약 3225억원(DL이앤씨 입찰가 기준) 규모다. DL이앤씨는 국내 최초의 공동주택 리모델링 사업인 마포 용강 아파트(강변그린)부터 압구정 현대사원아파트(압구정 아크로빌·공동주택 리모델링 2호), 공동주택 리모델링 3호인 이촌동 로얄맨션 등을 준공한 바 있다. 

우륵아파트는 4호선 산본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인근에 초·중·고교, 대형마트, 상업시설 등도 가깝다. 또한 해당 지역 내 GTX-C 환승역인 금정역세권 거점 개발이 예정돼 있으며, 주변으로 주택 재개발 정비사업이 진행 중이다. 

우륵아파트는 현재 지하 1층~지상 25층, 15개동, 총 1312세대 규모다. 수평, 별동 증축 리모델링을 통해 지하 3층~지상 25층, 17개동, 총 1508세대로 탈바꿈하게 된다. 예정 단지명은 'e편한세상 산본 센터마크'다. DL이앤씨는 커뮤니티 시설로 스카이라운지,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GX룸, 독서실 등을 제안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향후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리모델링 시장이 확대되는 만큼 이를 적극 공략해 수주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