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농협은행 '오월의 행복한 시간 : 오행시!'
[이벤트] 농협은행 '오월의 행복한 시간 : 오행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NH주거래 우대 외화적립예금'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오월의 행복한 시간 : 오행시!' 외화예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NH농협은행 전국 영업점과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에서 'NH주거래 우대 외화적립예금' 상품을 100불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코드제로 R9 보이스 로봇청소기' 1명 등 총 101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동시에 신규 가입고객 중 2009년 1월1일 이후 출생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농협은행 캐릭터 마스크 스트랩 2개와 농협은행 캐릭터 실리콘 지갑 1개를 증정한다.

NH주거래 우대 외화적립예금은 △만34세 이하 고객 0.05%, 자동이체등록 0.05%, NH주거래 우대적금 교차 가입 시 0.1%의 우대금리를 각각 제공하고, △환율 70% △현찰 수수료 50% 우대 등 혜택을 제공하는 외화 자유적립예금 상품이다.

김평태 외환사업부 부장은 "외화예금 가입을 통해 자녀에게 조기 환테크와 경제교육이 가능하고, 더불어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외화상품과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