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롯데카드 '우리은행 제휴카드 7종'
[신상품] 롯데카드 '우리은행 제휴카드 7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최근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은 우리은행과 롯데카드가 첫 제휴상품으로 신용카드 7종과 최고 연 7%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상품을 28일 내놨다.

롯데카드 인기상품 기반으로 제휴 개인 신용카드 6종과 개인사업자 카드 1종을 선보였다. 제휴 개인 신용카드에는 현금 입출금 기능이 탑재됐다. 이번에 출시한 제휴 신용카드는 우리은행 로카 클래식·로카 플래티늄 할인형·로카 포 쇼핑·롤라카드·아임 원더풀 플러스·포인트플러스 그란데·롯데오토빌 법인카드 등 총 7종이다. (단, 우리은행 로카 포 쇼핑 은 현금 입출금 기능 제외)

또 최고 연 7.0%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상품 '우리 매직 적금 바이 롯데카드'도 10만좌에 한해 판매한다. 가입 기간은 1년이며, 월 납입 한도는 최대 50만원이다. 기본금리는 연 1.5%며, 우리오픈뱅킹 가입 및 상품, 서비스 마케팅 동의 시 우대금리 연 0.5%포인트를, 우리은행 제휴 개인 신용 롯데카드를 발급받고 이용 조건 충족 시 특별우대금리 최고 연 5.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제휴카드와 적금상품은 우리은행 영업점,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원뱅킹에서 신청 및 가입이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양사의 강점을 융합한 제휴 금융상품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상품뿐만 아니라 영업 인프라, 디지털 채널, 고객 응대 등에서의 다면적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