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우리은행과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
롯데카드, 우리은행과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카드)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이사(왼쪽)와 권광석 우리은행장이 21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공동 금융상품 개발 및 마케팅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롯데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롯데카드는 우리은행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공동 금융상품 개발·마케팅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두 회사는 상품과 서비스 관련 업무 위수탁 계약을 체결하고, 제휴상품 출시·공동 마케팅 전개·영업망 공유 등 폭넓은 협력을 유지하기로 했다. 우선 이달 중 우리은행 입출금 기능이 탑재된 제휴 신용카드와 최고 연 7% 금리를 제공하는 '우리 매직 적금 by 롯데카드' 적금상품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제휴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카드는 이번 협약으로 전국 819개 우리은행 영업점이라는 광범위하고 안정적인 고객 확보 채널을 갖게 됐다. 앞으로 롯데카드 고객들은 기존 롯데카드센터는 물론,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에서도 상품 가입·문의·접수가 가능하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이사는 "양사의 영업 인프라, 금융·소비·유통 데이터, 디지털 채널 등을 활용한 혁신적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의 슬기로운 금융생활을 도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