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5월16일 '제31회 패밀리콘서트' 개최
롯데면세점, 5월16일 '제31회 패밀리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면세점)
오는 5월16일 롯데면세점이 진행하는 '제31회 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콘서트' 포스터. (사진=롯데면세점)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롯데면세점이 오는 5월16일 제31회 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콘서트를 개최한다. 

20일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에는 슈퍼주니어-D&E,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의 가수들이 출연해 무대를 선보인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사전 녹화 방식으로 진행되며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베트남어 등 총 6개 언어로 번역된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콘서트에 CJ ENM과 협업해 증강현실(AR)과 가상융합기술(XR)을 활용한 메타버스 엔터테크를 적용했다. 이 기술로 가상의 무대를 현실처럼 생동감 있게 꾸민다.

롯데면세점 고객이라면 누구나 랜선 패밀리 콘서트를 시청할 수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가입 혹은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에 이메일을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후 롯데면세점에서 발송하는 이메일에 제공되는 입장 코드를 통해 5월16일 오후 5시에 콘서트를 관람하면 된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공연을 기념해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면세점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개된 출연 아티스트의 가상 항공권 이미지를 캡처해서 개인 인스타그램, 트위터에 필수 해시태그(#Familyconcert, #Duty4Earth, #LotteDutyFree)와 함께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친환경 새활용(업사이클링) 필름카메라를 경품으로 준다.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회복에 대한 염원과 친환경 경영을 향한 롯데면세점의 의지를 담아 31회 패밀리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K-컬쳐를 대표하는 이번 공연이 전 세계 고객들에게 힐링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