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방탄소년단 거울 티머니카드' 15만장 한정판매
티머니, '방탄소년단 거울 티머니카드' 15만장 한정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부터 전국 CU(씨유)에서 구매가능
방탄소년단 거울 티머니카드 샘플 이미지 (사진= 티머니)
방탄소년단 거울 티머니카드 샘플 이미지 (사진= 티머니)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티머니가 역대급 디자인의 '방탄소년단 거울 티머니카드' 7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하는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는 일러스트부터 투명, 렌티큘러까지 출시 때마다 새로운 디자인, 다양한 소재로 사랑 받아왔다. 올해는 '미러 잉크'로 카드에 거울효과를 입혔다. 오는 29일부터 전국 CU(씨유)에서 구매할 수 있다. 

티머니는 요즘 혼행객들 사이에서 작은 피규어, 캐릭터 인형을 여행 메이트로 선택하여 함께 여행하며 인증샷을 남기는 문화가 있다며 이번 거울 티머니카드에 본인의 얼굴을 비춰 함께 사진을 찍거나 꽃, 바다, 별 등 아름다운 풍경을 비춰 '나만의 배경'에 방탄소년단을 담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방탄소년단 거울 티머니는 15만장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정성재 상무 티머니 페이먼트&플랫폼(Payment&Platform) 사업부장은 "매년 사랑받아 온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가 벌써 5년째를 맞이하였다"며 "이번 '방탄소년단 거울 티머니카드'가 소비자들에게 작은 기쁨과 행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 거울 티머니카드'는 기존 티머니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가능하다. 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하면 T마일리지(서비스 가입 시)적립과 연말 소득공제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