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모델 임영웅 '트롯웰송' 3탄 공개
세정, 웰메이드 모델 임영웅 '트롯웰송' 3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직비디오 같은 '젊음을 그대에게' 영상 유튜브·인스타서 3일 만에 34만 조회 돌파
웰메이드(WELLMADE) 모델 임영웅의 트롯웰송 3탄 '젊음을 그대에게' 영상 중 한 장면. (사진=세정그룹) 
웰메이드(WELLMADE) 모델 임영웅의 트롯웰송 3탄 '젊음을 그대에게' 영상 중 한 장면. (사진=세정그룹)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세정그룹이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이 모델 임영웅이 부른 트롯웰송 3탄 '젊음을 그대에게'(젊그송)를 선보였다. 이 노래에 대해 19일 세정그룹은 "세련된 멜로디와 뮤직비디오 한편을 보는듯한 구성이 돋보인다"고 소개했다. 

세정그룹에 따르면, 지난 15일 오후 웰메이드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개된 젊그송 영상 조회 수는 현재 34만을 넘어섰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선 '자꾸 듣고 싶은 젊그송 대박 예감!' '국민의 옷집과 국민 가수 임영웅, 오래 함께 하길' 등 2500여개 댓글과 2만여개 '좋아요'를 기록 중이다. 

임영웅이 △클래식 젠틀룩 △심플 캐주얼룩 △내추럴 썸머룩 △댄디 셋업룩을 입고 네모난 틀을 통해 여러 공간을 넘나들며 노래 부르는 젊그송 영상은 전국 웰메이드 매장에 비치된 홍보물 내 큐아르(QR)코드로 확인할 수 있다. 웰메이드 공식 SNS 채널에서 트롯웰송 3탄 영상 리그램 이벤트를 열어 당첨자들한테 비타민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세정그룹은 공식 온라인쇼핑몰(세정몰)과 전국 웰메이드 매장에서 임영웅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세정몰에서 열리는 기획전을 통해 임영웅이 선보인 웰메이드의 2021년 여름 신상품을 보고, 최대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정그룹 쪽은 "임영웅과 선보이는 트롯웰송 시리즈가 지난해 중장년층의 취향을 저격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3탄은 감미로운 트롯 멜로디로 일상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