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 '덕소 강변 라온프라이빗' 분양
라온건설, '덕소 강변 라온프라이빗'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소 강변 라온프라이빗 조감도. (사진=라온건설)
덕소 강변 라온프라이빗 조감도. (사진=라온건설)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라온건설은 남양주 덕소뉴타운에 '덕소 강변 라온프라이빗'을 분양한다고 16일 밝혔다.  

단지는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 일원(덕소7구역 주택재개발)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26층, 5개동, 총 29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이 가운데 237세대(전용면적 59㎡·84㎡)가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

덕소 강변 라온프라이빗은 덕소뉴타운에 약 14년 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다. 덕소뉴타운은 약 7700여 세대의 '미니 신도시'급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덕소삼패IC·미사대교·올림픽대로 등과 가까워 서울로 이동이 용이하다. 또 지하철 8호선 연장사업, 9호선 연장사업 등이 예정돼 있다. 또 단지 인근에 경의중앙선 덕소역이 자리하고 있어, 청량리·용산·홍대입구·디지털미디어시티역으로의 이동이 쉽다. 

롯데마트, 주민자치센터, 와부 체육문화센터 등 편의시설이 가깝고 신세계백화점과 스타필드 하남점 등 대형 유통시설도 인접해 있다. 단지 약 1km 반경에는 덕소초, 와부초·중·고교, 예봉초·중교 등 학군이 자리하고 있다. 

청약 일정은 오는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해당 지역, 29일 1순위 기타 지역, 30일 2순위 접수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7일이다.

라온건설은 16일 사이버 견본주택을 연다. 오프라인 견본주택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방문 예약제로 23~28일까지 6일간 운영하며, 이후 당첨자를 대상으로 관람을 허용할 방침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에 위치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