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광클절 모델 송가인 발탁
롯데홈쇼핑, 광클절 모델 송가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 응원 로고송도 공개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의 '대한민국 광클절' 홍보 모델로 발탁된 가수 송가인. (사진=롯데홈쇼핑)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롯데홈쇼핑이 '대한민국 광클절' 행사 홍보 모델로 트로트 가수 송가인을 발탁하고 16일 로고송(광고 노래)을 공개한다. 

15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로고송은 30초 분량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고 각종 쇼핑 혜택을 전달하는 내용을 담았다. 로고송 영상은 16일 롯데홈쇼핑 TV방송을 비롯해 유튜브 등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이후 롯데월드타워 전광판 등 오프라인을 통한 홍보도 진행된다.

16일부터 22일까지는 광클절을 응원하는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각종 경품을 준다. 송가인의 콘서트 영상을 담은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도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16일부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대한민국 광클절은 오는 23일부터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초대형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 홍보 모델로 전국민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송가인을 발탁하게 됐다"며 "폭넓은 연령대에서 호감을 얻고 있는 데다 로고송 제작에도 참여한 만큼 광클절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