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대유씨엔에이와 MOU···ERP 사업 협력
영림원소프트랩, 대유씨엔에이와 MOU···ERP 사업 협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림원소프트랩 CI
영림원소프트랩 CI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전사적자원관리(ERP) 전문기업 영림원소프트랩은 전날 대유씨엔에이와 ERP 사업에 대한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MOU로 영림원소프트랩은 ERP 사업의 확장과 솔루션 벤더로서의 지속적 성장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대유씨엔에이는 전략적 파트너로서 영림원소프트랩의 K-System에 대한 영업, 프로젝트, 개발, 유지보수 등의 역할을 자체 수행하게 된다. 

영림원소프트랩은 국내 최초의 한국형 ERP 패키지 K-System을 개발했으며, 국내 중견 기업 등에 최적화된 ERP 시스템을 제공해 보다 실용적인 정보화와 경영 역량을 지원한다.

삼정KPMG 출신의 전문인력들이 설립한 대유씨엔에이는 연결회계시스템과 FTA원산지관리시스템의 구축 및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두 회사는 서로가 보유한 강점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을 대상으로 ERP 솔루션 사업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양현섭 대유씨엔에이 대표는 "그동안의 중견∙대기업 중심으로 사업을 수행한 경험과 양사간 협력 강화로 서로 '윈윈'(Win-Win)하고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는 "컨설팅 전문 기업인 대유씨엔에이와의 제휴를 통해 ERP 시장을 확대하고, 새로운 ERP 생태계를 조성하는 새로운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