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카드 '신한데이'
[이벤트] 신한카드 '신한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신한카드는 다양한 스타트업 기업들과 함께 '신한Day(이하 신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4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4월 신한데이 행사에는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거나 새로운 서비스로 눈길을 끄는 스타트업과 고객을 연결하는데 중점을 뒀다.

먼저 화훼농장과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 신선한 꽃을 정기 구독할 수 있는 '어니스트플라워(HONEST FLOWER)'와 면도기 구독서비스를 제공하는 '와이즐리(WISELY)'가 행사에 참여한다.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어니스트플라워에서는 1만원 이상 이용 시 10% 할인(최대 5000원), 와이즐리에서는 8000원 이상 이용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건 고객을 위한 식물성 고기를 개발·유통하는 푸드테크 기업 '언리미트(UNLIMEAT)'에서도 신한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10% 캐시백(최대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결제 혜택도 준비했다. 카카오페이에 신한카드를 등록하고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3000원 캐시백을 제공하고, 페이코(PAYCO)를 통해 신한카드로 결제 시 안다르, 푸드장, 페츠비, 에이블루 등 총 20개 온라인몰에서 최대 3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