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직산역 서희스타힐스 뉴플래닝시티' 4월 분양
서희건설, '직산역 서희스타힐스 뉴플래닝시티' 4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산역 서희스타힐스 뉴플래닝시티 투시도. (사진=서희건설)
직산역 서희스타힐스 뉴플래닝시티 투시도. (사진=서희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서희건설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신월리 일대에 '직산역 서희스타힐스 뉴플래닝시티'를 4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8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653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중 294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주변 교통편이 우수하다. 서울지하철 1호선 직산역이 도보권에 있으며, KTX 천안아산역과 경부고속도로 천안IC 및 북천안IC를 이용해 천안 및 수도권, 광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국도1호선 천안 직산사거리 입체화 사업을 통해 직산사거리의 6차선 도로 확장 공사가 진행 중에 있어 교통 편의성이 향상될 전망이다. 

단지에서 도보권으로 삼은초가 있다. 인근에 소망초, 업성초, 부성중, 북일여고, 업성고, 천안상고 등 초중고 뿐 아니라 공주대, 단국대, 호서대, 한국기술교육대 등 대학교도 자리하고 있다.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환경도 장점이다. 서북구청과 천안시농수산물도매시장, 메가마트 등 각종 편의시설이 인접해 이용이 수월하다. 인근 삼은저수지 생활체육공원에는 축구장, 풋살구장, 족구장 등의 체육시설과 산책로가 조성돼 있다. 주변 성거산 녹지 조망도 가능하다.

해당 단지는 조경이 특화된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된다. 대지면적의 35%가 조경면적(8926㎡)으로 조성된다. 직주근접 입지라 직장인 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맞은편에 2023년 준공을 목표로 직산도시첨단산업단지(33만3872㎡)가 조성될 예정이며, 직산농공단지, 천안산업기술 일반산업단지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차량 10분 거리에 삼성SDI가 있으며, 도보권에 있는 서울지하철 1호선 직산역에서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위치한 서정리역까지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단지가 공급되는 천안 대부분 지역은 조정대상지역이지만 단지가 위치한 곳은 비조정대상지역이어서 청약자격 및 대출 등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롭다.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서부대로 일대에 마련되며, 4월 말 오픈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