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냠냠연구소' 참가자 모집
롯데제과, '냠냠연구소'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스위트몰에서 4월18일까지 선착순 100명 접수
냠냠연구소 1차 모집 홍보 포스터 (사진=롯데제과)
냠냠연구소 1차 모집 포스터 (사진=롯데제과)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롯데제과가 '냠냠연구소' 1차 참가자 선착순 100명을 모집한다. 12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롯데중앙연구소와 손잡고 선보인 냠냠연구소는 아이들이 직접 간식을 만들며 식품 연구원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냠냠연구소 1차 참가자는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쇼핑몰(롯데스위트몰)에서 4월18일까지 접수한다. 참가 방법은 롯데스위트몰에서 놀이 과자 키트를 사고 원하는 수업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이번 냠냠연구소 온라인 수업 주제는 '아이스크림 가게 만들기'다. 수업은 4월23일부터 5월21일까지 매주 금요일(4월23일, 4월30일, 5월7일, 5월14일, 5월21일) 오후 3시와 5시(총 10회)에 실시한다. 아이들은 배송된 과자 키트로 40분간 놀이 활동 영상을 보면서 나만의 간식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놀이 영상 이외에도 식품 연구원이 알려주는 식재료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고 올바른 식습관도 배울 수 있다. 

냠냠연구소는 지난해 롯데중앙연구소 사내 공모전에서 수상한 아이디어를 구체화한 것으로, 대상은 5~9살 아이다. 식품 연구원과 실시간 소통도 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냠냠연구소의 새로운 수업 주제를 마련하고 정원도 확대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