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상상인증권 '신용융자 금리 연 2.9%'
[이벤트] 상상인증권 '신용융자 금리 연 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상상인증권)
(사진=상상인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상상인증권은 지난 3월 31일까지 진행했던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 대상 신용융자 금리 연 2.9% 제공' 이벤트를 두 달 더 연장하기로 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민등록번호 기준으로 상상인증권 계좌개설 이력이 없고, 이벤트 기간 내 최초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상상인증권의 이벤트는 2.9%라는 파격적인 이자율을 제시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업계 평균 대출 금리는 5.3% 수준이다. 500억원 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상상인증권 전용 모바일 앱인 '엠플러스(mPlus)'에서 신규 모바일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후 HTS·MTS에 로그인해 신용 이자 약정을 체결하고, 주식 주문에서 신용으로 주식매수를 진행하면 참여할 수 있다. 만기 1회 연장도 가능하다. 신용융자 기본 만기일은 90일이지만, 이번 이벤트는 만기일을 1회 연장할 경우 최대 180일간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80일 이후 연장 신용이자율은 누적 사용일수로 계산해 담보종목 등급별 차등 이자율로 변경 적용된다. 
 
이명수 상상인증권 대표는 "최근 주식열풍으로 주식시장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가운데, 신규 가입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기존 이벤트를 같은 조건으로 2달 연장할 것을 결정했다"며 "상상인증권은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고안해 더욱 만족도를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