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대차증권 '해외주식 고객 투자지원금·경품'
[이벤트] 현대차증권 '해외주식 고객 투자지원금·경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차증권
사진=현대차증권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현대차증권은 1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해외주식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 투자지원금 20달러를 지급한다. 단 투자지원금은 30일 이내 미국 주식 매수자금으로만 이용 가능하다.

또 해외주식을 매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V70(2.5 터보)', '삼성 갤럭시탭S7' 등 경품을 제공한다. 거래 금액 100만원당 응모권 1매씩 지급하기 때문에 누적 거래 금액이 높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이와 별도로 매주 20명씩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도 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 중국, 홍콩시장 거래시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0.10%)과 75% 환전 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타 증권사에서 해외주식을 이관하고 100만원 이상 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순입고 금액에 따라 현금 또는 상품권이 지급된다.

SNS 이벤트도 현대차증권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해외주식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치킨 및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석 현대차증권 WM사업본부장(전무)은 "글로벌 투자자산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 유럽, 일본, 동남아 등 해외주식 거래 가능 국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증권 해외주식 서비스는 계좌 개설 후 HTS(홈트레이딩시스템)와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및 지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