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그룹, 홈페이지 새단장···"ESG 경영철학 반영"
SM그룹, 홈페이지 새단장···"ESG 경영철학 반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뉴얼된 SM그룹 홈페이지. (사진=SM그룹)
리뉴얼된 SM그룹 홈페이지. (사진=SM그룹)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SM그룹은 친환경·사회적책임·투명경영(ESG) 경영철학을 반영해 '그룹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31일 밝혔다.

SM그룹은 건설, 해운, 제조, 서비스·레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그룹의 주요 계열사 상세소개 및 홈페이지 연계, 지속가능경영 메뉴 리뉴얼을 단행했다.

특히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주요 프로그램과 활동들을 윤리경영, 상생경영, 환경경영, 사회공헌으로 나눠 소개하고 세부 콘텐츠를 강화해 새로운 도전과 성장발전을 통해 거듭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더해 효율적인 콘텐츠 검색이 가능하도록 확장형 레이아웃과 직관적인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적용한 '모바일 버전'도 새롭게 적용했다.

우오현 회장은 "SM그룹이 꿈꾸는 미래는 '고객과의 건강하고 행복한 동행'이며 소통 강화와 전문성 향상, 고객중심주의 가치 실현, 창의적 도전정신으로 기술혁신을 이루고, 시대가 요구하는 변화를 앞서 나가는 것이 SM그룹이 추구하는 길"이라며 "기업경영 키워드인 ESG 경영철학을 토대로 국민의 가슴에 오래 기억되는 기업, 미래 주역들이 선택하는 기업, 신바람 나는 직장의 대명사가 되는 날까지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M그룹은 보다 상세한 정보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강화 및 향후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