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괌 신혼여행 상품 출시
롯데면세점, 괌 신혼여행 상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 여행 이미지. (사진=롯데면세점)
괌 이미지. (사진=롯데면세점)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롯데면세점이 참좋은여행, 롯데호텔, 바른손카드와 손잡고 괌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29일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지난해 2월부터 올 8월까지 결혼한 부부를 대상으로 4박5일 괌 여행상품을 예약 판매한다. 롯데면세점 할인 혜택, 진에어 왕복 항공권, 롯데호텔 괌 숙박과 조식으로 구성되며, 아일랜드 투어와 함께 와인 1병, 웰컴 케이크 또는 과일바구니를 기념 선물로 준다. 오는 7월21일부터 9월18일까지 전세기 9편으로 운영되며 편당 90쌍씩 180명의 신혼부부가 탑승할 수 있다. 오는 4월14일부터 롯데면세점과 참좋은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금 1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적립금 혜택과 함께 롯데면세점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LDF PAY를 최대 60만원까지 제공한다. 이번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으로 커플 사연을 보내주면 추첨을 통해 총 35명을 뽑아 경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경품으로는 괌 허니문 여행상품,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최대 100만원, 국내 롯데호텔 숙박권 등을 준비했다. 청첩장 업체 바른손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최대 약 9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3종 적립금과 멤버십 퍼플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정민 롯데면세점 플랫폼부문장은 "전 세계 코로나19 백신접종 확대에 따라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코로나19 상황을 주시하면서 미래출국객을 선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